HOME > 역량개발 솔루션 > 마케팅 솔루션
역량개발 솔루션
  - 마케팅 기본 과정
  - 마케팅 시뮬레이션 과정
  - 심리 마케팅 과정
  - 에어리어 마케팅 과정
  - 마케팅 컨설턴트
  아카데미
  - CRM 과정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목표
마케팅이론의 체계적인 습득을 통한 마케팅 전략적 사고 및 실천능력 등
  마케팅 실무자로서의 기본자질 함양
전반적인 마케팅개념을 이해하고, 고객지향적 마케팅 마인드를
  고취하는 마케팅 입문의 첫 단계
시장 변화와 소비자를 이해하는 접근법을 습득하고 시장 및 소비자를
  분석하는 능력 배양
마케팅 믹스전략과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하는 능력 배양
 
특징
신입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로 하는 마케팅 마인드와 기본지식 등을 습득
 
내용
시간 : 16H 인원 : 20~30명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 1
Introduction
- 마케팅과 마케팅관리 철학

2H

모듈 2

제품시장과 표적시장의
전략적 결정

- 전략수립과정과 상황분석
- 사업단위와 제품시장의 평가 및 선택
-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6H

모듈 3

마케팅 믹스 관리

- 제품관리
-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 서비스관리
- 가격관리
- 유통관리
- 촉진관리
- 광고관리

5H

모듈 4

마케팅정보의 획득

- 소비자행동
- 마케팅조사

3H

내용
HPI컨설팅 본부 > 사업력강화컨설팅팀 -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