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tc > 사이트맵
기타


퍼레이드 라운지 맥뷰 5분 동영상


인재개발실태조사

퍼레이드 쇼



ASTD ICE 발표

HR 자료실

HR Q&A
전체 / Training / HR Exective / 企業と人材 / 人材敎育 / 人事매니지먼트 / Marketing / 人力资源管理 / HR Magazine

 
이슈별 서비스 리더십 변혁

조직문화 혁신

이기는 프레젠터

신입사원 강화

팀성과 증진

Total HRD

영업사관학교

제품별 화법 차별화
 
산업별 서비스 기업



공공

대학
자동차 / 전기·전자·통신 / 중공업 / 건설 / 화학·에너지 / 유통·소매 / 금융·증권 / 의료서비스

정부·공공기관 / 지방자치단체

교직원 / 학생
 
역량개발 솔루션

리더십 솔루션









업무성과향상 솔루션





조직개발 솔루션



핵심가치 솔루션

Assessment



신입사원 솔루션

경영 시뮬레이션
솔루션


HRD 전문 솔루션


영업 토탈 솔루션










CS 토탈 솔루션











점두판매 토탈 솔루션



마케팅 솔루션


공공 솔루션




대학교직원 솔루션

해외연수 솔루션

중국 솔루션

월간 공개교육 과정

Expert Leadership Essentials /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과정 / DMP 교육과정 / Leadership Golden Gate / 코칭을 통한 성과향상 과정 / 팀 성과 관리 Skill-up 과정 / 팀 성과 촉진 과정 / P型 리더의 조건 / 창조경영 전략수립 과정 / 경영진 CLIMB 리더십 워크샵 / Leadership For Results / P&P 통합적 문제해결 과정 / Active Management Program / 맥스웰리더십 / 변화관리 과정 / 팀장 리더십 과정 / 의사결정 리더 과정 / 소통 리더 과정 / 임파워링 체인지 리더 과정 / 다이나믹 플레잉매니저 과정 / 다이나믹 플레잉매니저 과정 B/L / 성공하는 신임리더의 세가지 실천 전략 / 신임대리 과정 / 신임대리 과정 B/L / Self-Leadership 개발 과정 / 상황대응 코칭과정 / 팀 빌딩 리더과정 / 멘토링 / 여성리더 혁신과정

업무성과향상 부문 교육프로그램 체계도 / 문제해결, 의사결정 과정 / 전략적 문제해결 과정 /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 100% 입안되는 통합적 기획력 향상 과정 / 프리젠테이션 스킬-업 과정 / MVP 커뮤니케이션 과정 / 성과가 팍팍나는 미팅(회의)스킬-업 과정 / Work Skills / 현장리더 능력개발 과정 / 효과적 문서작성 / 업무관리 스킬과정 / 프로젝트매니지먼트 과정

Bugs SMART / A.I 꿈꾸는 긍정조직 A+컴퍼니 / 에너지 스파크 / 드라마 인 컴퍼니 / 코러스 임팩트 / 열려라 참깨 / 1492 어드벤처 / 플러그 인 파워스테이션 / 자기혁신 / 변화와 혁신 / 라이프 플랜

핵심가치 솔루션

조직문화 진단 / 조직 방향성 진단 / 조직변화 민첩성 진단 / 매직 팀 진단 / 팀 업무특성 진단 / 팀 성숙도 진단 / 팀 역동성 진단 / 팀 역량 진단 / 팀 역량 진단 - 솔루션 /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진단 / 관리 행동 진단 / 리더십 가치 진단

엑스퍼트 신입사원 주요 교육 Section / 엑스퍼트 신입사원 아웃소싱 안내

워크스킬 시뮬레이션 과정 /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코스


교육담당자 양성 과정 / 과정개발 전문가 과정 / 교육계획수립 Workshop / 퍼포먼스 컨설턴트 양성과정 / 사내강사 기본과정 / 사내강사 향상과정

영업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지원 및 학습지원 시스템 / 영업프로세스 맵핑 / 성과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영업교육체계 수립 / 판매화법집 / 프로세일즈맨십 개발 과정 / 긍정에너지를 통한 세일즈혁신 과정 /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 고객 상담스킬 플러스 과정 (B/L) / 페르소나 영업커뮤니케이션 과정 / 고객설득 강화를 위한 스토리셀리 과정 / 경쟁극복 상담스킬 과정 / 설득을 위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 / Win-Win2 영업협상 스킬 과정 / 첫 상담 성공전략 과정 / 제약영업인을 위한 고객 상담스킬 과정 / 고객 성공전략 개발 과정 / B2B 영업인을 위한 전략적 영업 과정 / 아웃바운드 영업전략 과정 / 고객상담 영업코칭 과정 / 전략적 영업을 위한 영업코칭 과정 / 영업리더 컴피턴시 향상과정 / 영업팀 실적향상 과정 / 과학적 영업활동을 위한 세일즈 네비게이션 과정 / 핵심고객관리 과정

엑스퍼트컨설팅의 CS Total 솔루션 / 고객만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 / CS업무 매뉴얼 / Multimedia Contents / 고객만족컨설팅 / 고객만족 경영 / 고객가치 경영 CS비전 가속화 과정 / 서비스 행동화 과정 / 고객관계형성과정 / 고객관계강화과정 /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 서비스 리더 서비스 코칭과정 (B/L) / 서비스 리더십 / CS변화선도자 육성 CS에이전트 / 서비스 전략수립 CS전략수립 / 불만고객응대 과정 / CS부진점장·부진점포 CS업그레이드 과정 / CS 문제해결 과정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성공전략 구축 / CS리더 양성과정 조직 내 CS Boom Up형성 / CS리더 현장 Level Up 현장 CS전파 / CS 사내강사 과정 / CS 컨설턴트 양성과정 / 감성 CS과정 / 공공기관 고객만족 실천과정 / 공공기관 혁신리더 과정 / A/S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향상과정 / CS마인드강화과정 / 서비스 리더 이미지 메이킹

대리점과 판매사원의 영업력 강화를 위한 Total 솔루션 / 대리점주 역량향상 과정 I / 대리점주 역량향상 과정 II / 대리점 경영 컨설턴트 과정 / 점장지도능력 향상 과정 / 판매현장 클리닉 / 판매스킬 기본 과정 / 판매스킬 심화 과정 / 판매스킬 고급 과정

마케팅 기본 과정 / 마케팅 시뮬레이션 과정 / 심리 마케팅 과정 / 에어리어 마케팅 과정 / 마케팅 컨설턴트 아카데미 / CRM 과정

공직가치 : 오프라인 과정 / 공직가치 : 온라인 과정 / 창조리더십 과정 / 저탄소 녹색성장 전문가 양성과정 / 민간경영마인드 함양과정 / 액션러닝 과정 / 불만 민원인 응대 과정 / 행복한 일터! Fun CS과정 / 신규직원 주요 교육 Section / 업무스킬 강화 / 팀 스피릿 강화



해외연수안내 / 기업연수 / 공공기관연수 / 대학연수 / 공개연수
 
e-솔루션 이러닝


독서통신교육

블랜디드러닝

컨텐츠개발

e-HRD 시스템

집합교육러닝시스템
관리
위탁교육 소개 / 통섭형 인재되기 과정 / 은퇴설계 과정 / 공직가치 과정 / 의료기관 과정

위탁교육 소개 / 계층별 집필과정

사전·사후교육 소개 / ERIC전략 시리즈
 
회원 서비스 회원가입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사업제휴 및 문의
 
고객센터 FAQ :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하기

자료요청하기



고객의 소리

고객센터이용방법




전체 / 가이드북 / 리더십·조긱개발 / 영업·CS / 중소기업 / HPI컨설팅 / 전략 컨설팅 / 원격교육
 
회사소개 CEO 인사말

20주년 엠블렘

회사소개

회사연혁

경영이념

조직도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영역

찾아오시는 길

지방사업본부

송파러닝센터

채용정보

출간도서






















영업-CS / 경력직 HRD 컨설턴트
etc What's new

사이트 맵
 
대표전화 온라인고객센터 진행중인채용정보 엑스퍼트대부도연수원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